엘의 주절주절

최근에 깨진 멘탈이 붙은 이야기

엘아라 2020. 4. 7. 12:44

아하하..최근 며칠간 열받아있던 엘입니다.


진짜 네이버 밴드페이지 하면서 솔직히 짜증나는일 많습니다.

뭐랄까 이상한소리는 거기서 다 들었던것같습니다. 아하하..-0-;;;


시작은 n번방 사건때문에 버럭 화낸일부터 시작입니다.

"손석희만" 이야기하지 말라는 글에 콕찝어서 손석희 이야기를 시작하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문제는 그 사람이 저보고 "좌파"를 운운하다가 "좌경화역사밴드"이러더군요.

아하하..공주님 이야기 쓰면서 "민주시민의식이부족하다"라는 소리를 들었는데 이번에는 "좌경화"라는 이야기까지 들어봤습니다. 어이상실이죠.


어쨌든 좀 진정되나 싶었는데 왠 다른 사람이 등장하는겁니다. 분위기 흐리지 말라고 그러면서 저 사람한테 사과하고 정치이야기하지말라더군요. 그러면서 수준이 낮다는둥 자기가 역사를 전공했는데 너는 역사왜곡할거같으니 글쓰지 말라는둥, 사람들에게 도를 넘지 말라는 둥.....의 이야기를 많이 하더라구요.

게다가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혼자 이야기하고 혼자 글쓰라고, 무슨 일기장이냐"이런 소리까지 적더라구요.


-0-;;; 진짜 심각하게 이게 어그로인건가? 아니면 진짜 저렇게 믿는건가?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열받아서 그래 "너님의 수준좀 보자"싶어서 계속 놔뒀거든요.

정말 논리적으로 뭐라 말할수 없는 글을 쓰는데 이것은 진성 어그로인가? 아니면 본인 스스로가 저렇게 믿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정도였습니다.


어쨌든 "내가 열받은 만큼 너도 열받아서 글써라"라는 심정으로 계속 썼는데 결국 다른 사람들에게 욕설을 하길래 어쩔수 없이 차단했습니다. (나한테 했음 바로 신고할수 있는데....ㅠ.ㅠ 너무 아쉬웠어요. 얼굴이 궁금했거든요. 참고로 처음에 좌경화 운운 한 사람은 얼굴을 알아요. -0-;;; 처음에 댓글달때 자기 얼굴을 프사로 했더라구요. 부끄러운줄은 아는지 정치이야기하면서 프사를 바꿨구요. 저렇게 생긴 사람이 저런소리하는구나 싶었다죠.)


어쨌든 그 사람 덕분에 멘탈깨진것이 붙었어요 -0-;;;

뭐라더라 "왜 글안쓴다더니 글쓰냐"이딴 소리를 했거든요. ㅎㅎㅎ 

당신이  그러니까 더 써줘야지...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멘탈이 깨졌을때 열받으니까 그 열로 멘탈이 붙나봐요. -0-;;

분노는 나의 힘!!인건가???